강남모임장소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나운서리 조회 20회 작성일 2019-10-20 09:26:01 댓글 0

본문

강남모임장소추천 강남한정식 한미리에 들려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답니다. 봉은사... 매번 버스로 지나다니기...
바람을다스리는 서울 연말모임장소 추천, 강남기업행사 장소추천 음식맛있는 웨딩홀 강남 더파티움을 소개해드립니다 웨딩&파
티공간으로 결혼식이외에도 다양한 파티와 행사등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900석이상의.
.. 강남모임장소 대게나라 홍게 20마리 30,000원 특가!당신이 찾던 강원도의 맛.경포대...
곳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내년 초에 하는 모임이라서 시간은 많이 있거든요. ㅎㅎㅎ... 강남역에 모임장소 추천 좀 해주세요~ lalala 2009.02.
03 03:50:20
418 배움터 10명 정도 모여서 밥먹고 회의도 하고 해야하는데 어디 괜찮은데 없나요?^^; 이 게시물을 하네요... 강남역도 괜찮고 서초 양재 교대 등도 괜찮습니다. 너무 시끄럽지 않고 주차장이 있는 음식점 혹시 아신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별포리 19-03-08
강남 지역 모임 식사 장소 추천해주세요(토
욜 점심) [9... 모임장소 각종 가족모임/상견례
장소 모두모두 대게나라 추천이요!! [지도:16] 오시는... 먹는분들에게적극
추천합니다. 그냥 들고 맛보면끝나요~ 양도많아서 강남모임장소로 적극 추천하는 크래버 대게나라입니다.
강남모임장소 대게나라 홍게 20마리 30,000원 특가!당신이 찾던 강원도의 맛.경포대...
논현맛집중 강남회식장소를 찾으신다면 대게나라추천이요
!! 물런 강남에서 바이어접대장소로
도 추천하구요!!!
아니 그냥 아무 모임장소 각종 가족모임/상견례
장소 모두모두 대게나라 추천이요!! [지도:16] 오시는... 맥주인 수다스폰서는 요즘 유행하는 IPA, 페일에 차별화를 두기 위해 콜쉬맥주에 홉을 더하여... ]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7 – 02-566-9
880 – 매일12:30-
24:00 – 연어 무한... 했다네요 15-20명정도
방에서 모여서 모임 할 장소 추천부탁드릴께요
부탁드릴께요 웨딩&파
티공간으로 결혼식이외에도 다양한 파티와 행사등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900석이상의.
.. 강남역에서 내일만나는데 좋은장소 없을까요? 남자끼리 모임인데요 직장다니고 결혼했구요 장소 추천해주세요 일산에서 가야하는데 추천 버스 알려주세요 올때도 그버스타고오면 되는걸로요 모여서 밥먹고 회의도 하고 해야하는데 어디 괜찮은데 없나요?^^; 이 게시물을 점심식사겸 회의 모임장소를 물색중입니다 원래는 반포뉴코 아에 반궁틸?반궁으로
예약하려했으나 12월초에 영업종료를 했다네요 15-20명정도
방에서 모여서 모임 할 장소 추천부탁드릴께요
부탁드릴께요 일요일 점심 2시쯤에 7명~9명 가량 단체모임을 가져야 하는데 마땅한 장소가 없네요.ㅠ 강남역 부근에서 보기로 했으며 1인당 회비는 만원입니다. 점심 느긋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같이 되면 좋구요.. 아니면 밥집, 술집도 추천받습니다! 가격은 인당 1~4만원정도면
좋겠고... 혹시 알고 계신 곳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너무 시끄럽지만 않으면 됩니다..ㅎ 중반에서 30대 초중반으로 자그마한 모임인데 강남역 부근에서 모임을 가지려 합니다. 회비로 회식하는 거...메뉴는 아직 딱히 정한 것 없고 식사와 술을 한번이 해결할 수 있는 장소를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소주, 다양한 안주 내일 오후 7시 모임예정인데 예약을 안받아주네요 혹시 괜찮은 장소 아시면 알려...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강남역에서 약 20명 정도 모임을 하려고 하는데요. 한우가 아닌 돼지고기집으로 해서 추천 장소 부탁 드리겠습니다. 요즘 핫한 철든놈은 주말 예약을 안 받네요 ㅜㅜ 강남역 한도니요 자리가 많아지는데...
지방러 우대해서 강남, 양재 권에서 모임 장소를 찾는게 너무 힘드네요ㅎㅎㅎ 투머치...개별
룸이 있는 3-4만원대 (주류제외) 식당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주변 검색 혹은 추천받은곳...
자유판에 잘못적어서...
사라져 버렸어요 ㅠㅠ 장소 : 강남역 혹은 신논현역 인근 인원 : 25명 종목 : 맥주, 소주, 다양한 안주 내일 오후 7시 모임예정인데 예약을 안받아주네요 혹시 괜찮은 장소 아시면 알려... 연말에 모임하기 좋은 연어집으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연말 모임장소 추천장소 [ 연말 모임장소 횟집추천 – 연어상회 ]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7 – 02-566-9
880 – 매일12:30-
24:00 – 연어 무한... 정도 모일 예정입니다만 다른 술집도 추천 부탁드립니다.ㅠ
.ㅠ 참 금요일날 만날꺼라 참...자리가.
.. 대게 먹으러 왔어요~~~ 완전 강추위 ㅠㅠ 유봉이가 대게를 진짜 좋아해서 가끔 대게... 일산에서 가야하는데 추천 버스 알려주세요 올때도 그버스타고오면 되는걸로요 쎄양 조회2,369 | 추천 [서초맛집/대게
나라] 강남 모임장소 추천, 크래버 대게나라 서초점 엄청나게 추웠던 날 유봉이랑 대게 먹으러 왔어요~~~ 완전 강추위 ㅠㅠ 유봉이가 대게를 진짜 좋아해서 가끔 대게... 안녕하세요. 강남에서 모임을 한번 개최하려고 하는데요.. 강남은 가본적이 별로..... 없어서 -_-a 장소 추천좀 부탁드릴께요..
^^; 인원은 대략 20명 가량.. 저녁 7시경 만나서 저녁 먹고.. 술 간단히 마시고... 있는 3-4만원대 (주류제외) 식당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주변 검색 혹은 추천받은곳...
추천해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261 현대인텔렉스빌딩
1층 전화번호 02-547-7
998 영업... 위치는 강남역 2번출구에 나오면 크리스마스 장식 화려하게 되어있는 건물아시죠 메리츠타원가요?
거기에 아주 작게 (잘안보임) 루825+아시아
떼라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빌딩 지하로 들어가시면 다른 세계가... 이번주 금요일에 강남역에서 모임을 가질 예정인데.. 장소가 걱정이네요~ 인원은 8명정도 이고 메뉴는...주차
가능한 곳으로 혹시 알고 계신 곳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너무 시끄럽지만 않으면 됩니다..ㅎ 甲 마지막으로 꽃게탕까지 후루룩 먹어주면 오늘의 식사끝~~~~ 강남모임장소 정하기 어렵다면 저는 강남 대게나라를 추천해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261 현대인텔렉스빌딩
1층 전화번호 02-547-7
998 영업... 인원은 대략 20명 가량.. 저녁 7시경 만나서 저녁 먹고.. 술 간단히 마시고... 모시고 술자리를 가지려고 하는데 모임 갖을 장소는 강남 역삼 교대 정도의 위치에서 고기집으로 저렴하고...8
명 정도 모일 예정입니다만 다른 술집도 추천 부탁드립니다.ㅠ
.ㅠ 참 금요일날 만날꺼라 참...자리가.
.. 강남에서 대학동기 모임을 갖으려 하는데요. 제가 강남에서 점심식사 위주로만 해봐서... 장소 선정이...밥과
술이 같이 되면 좋구요.. 아니면 밥집, 술집도 추천받습니다! 가격은 인당 1~4만원정도면
좋겠고... 이용 시간 블로거 이용 안내 1.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휴무일 제목 키워드 압구정회식장소,
압구정모임장소,
압구정수제맥주,
압구정역맛집추천
,강남신사동맛집
추천 미션 1. 업체명 검색을 통한 지도등록 부탁... 키워드 압구정회식장소,
압구정모임장소,
압구정수제맥주,
압구정역맛집추천
,강남신사동맛집
추천 미션 1. 업체명 검색을 통한 지도등록 부탁... 1인당 회비는 만원입니다. 점심 느긋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신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별포리 19-03-08
강남 지역 모임 식사 장소 추천해주세요(토
욜 점심) [9... 작게 (잘안보임) 루825+아시아
떼라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빌딩 지하로 들어가시면 다른 세계가... 맥주를 추천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정상급 맥주의 세계를 선보여준다. 최적의 깔끔함과 밸런스가 가장 중시하는 맥주인 수다스폰서는 요즘 유행하는 IPA, 페일에 차별화를 두기 위해 콜쉬맥주에 홉을 더하여... 찾겠네요 강남역에 모임 장소 추천해주세요 ^^ 왠만하면 딘타이펑처럼 나눠 먹을 수 있게끔 하게요 ~ 즈음...비록 불교신자는 아니지만... 친구와 함께 연등 가득한 봉은사 들려 구경하고 삼성역 모임장소로 추천하고픈 강남한정식 한미리에 들려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답니다. 봉은사... 매번 버스로 지나다니기...
아울러 노래방 기계도 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장소는 강남으로 바로 건너온 곳이면 강북에서 오시는 분들이...좋았
던 곳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내년 초에 하는 모임이라서 시간은 많이 있거든요. ㅎㅎㅎ... 요리 여러개시켜서 나눠 먹는게 좋았어요 !! 같은 곳에서 하긴 그래서 찾아보고 있는데 마땅한 곳을 잘 못 찾겠네요 강남역에 모임 장소 추천해주세요 ^^ 왠만하면 딘타이펑처럼 나눠 먹을 수 있게끔 하게요 ~ 부탁 드리겠습니다. 요즘 핫한 철든놈은 주말 예약을 안 받네요 ㅜㅜ 강남역 한도니요 정한 것 없고 식사와 술을 한번이 해결할 수 있는 장소를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강남모임장소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enolvil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